본문 바로가기
일상

6호 태풍 카눈 한국기상청, 일본기상청, 미국 기상청 예상 경로 -8월 2일 기준

by 꾸노군입니다 2023. 8. 2.

 

 

© dreamquest1261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2030년 경제적 시간적 자유를 이룬 불가능없어씨입니다.

이틀전 6호 태풍 카눈을 포스팅 했는데요.
이틀만에 경로가 많이 바뀌어서 다시 포스팅에 들어갑니다.

최근에 한국으로 향한다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3개국 태풍 예상 경로를 확인해보고
6호 태풍 카눈의 예상 경로가 어떻게 될지 확인해보겠습니다.

6호 태풍 카눈

태풍 예상 경로

한국 기상청

  • 현재 오키나와를 지나고 있네요. 태풍 피해 없기를 바랍니다.
  • 중국 본토롤 향하다가 급격히 꺽어서 일본쪽으로 돌아가는 모습으로 보이네요.
  • 태풍이 올라오다가 말면 날씨가 상당히 덥던데요... 8월달은 정말 무더울것 같습니다.

.

일본 기상청

  • 일본 기상청 예상도 한국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 일본쪽으로 더 꺽여서 움직일것으로 예상되며 이대로 태평양으로 지나가버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미국 기상청

.

- 미국 태풍합동센타에서도 비슷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 중국 본토로 향하던 태풍은 급격히 꺽어서 일본 남쪽을 지날것 같은데요

더 꺽여서 태평양으로 나갈 가능성이 커진것 같습니다. ​

3개국 기상청 예보를 다 확인해보니

다행이 우리나라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행입니다

 

여름이 되니 확실히 태풍이 발생되고 무섭네요.  장마로 수해입은 지역도 많은데 더이상은 큰 피해가 안일어 나길 바랍니다. .

그리고  요즘 무더위가 너무 심한데 여름이라 그렇다고 해도.. 너무 덥네요. ㅠㅠ
무더위에 온열질환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